News

뒤로가기
제목

로터스 프로그 6월 소식지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ip:)

작성일 2020-06-22

조회 8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살랑살랑 봄 향기를 풍기던 꽃이 지고,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 왔습니다. 다들 여름 휴가 계획은 잘 세우셨나요? 아직 야외 활동이 제한적이지만, 괜찮아요. 우리에겐 보드게임이 있으니까요. 올해 여름 피서는 집 또는 피서지에서 시원한 음료 한 잔과 함께 보드게임 한판 어떨까요?




지난 6월 10일, 니어 앤 파 한국어판의 예약 주문이 종료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 덕분에 마지막 최종 목표 금액인 1억원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니어 앤 파 한국어판은 현재 7월 중 생산 시작, 10월 중 생산 완료, 11월 중 국내 배송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니어 앤 파와 관련된 더욱 상세한 내용은 아래 예약 주문 페이지의 커뮤니티탭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링크: https://www.tumblbug.com/nearandfar/community



탕 가든(Tang Garden)의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탕 가든은 아름다운 게임을 만들기로 유명한 ThunderGryph Games에서 킥스타터를 통해 출시한 게임으로, 크라우드 펀딩 당시 10,923명의 후원자를 기록하였습니다. 탕 가든은 잘 짜여진 게임성과 수려한 아트워크 덕분에 올해 정식 출시된 이후 해외의 수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탕 가든의 주 메커니즘은 타일 놓기와 셋 콜렉션입니다. 여러분은 게임을 하면서 정원을 만들어 나가게 되며, 게임이 종료된 후 여러분 앞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이 펼쳐져 있을 것입니다.



한국어판은 기존 킥스타터 버전에서 미니어처의 조형 및 기타 품질과 관련하여 아쉬웠던 부분들을 모두 개선하여 출시될 예정입니다.


탕 가든 한국어판은 올해 7월 또는 8월 중 생산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탕 가든 보드게임긱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252153/tang-garden



상인들의 계곡의 한국어판 출시를 위한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상인들의 계곡은 7월 중 생산 시작, 8월 중 생산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K2 빅박스 에디션 한국어판의 생산이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현재 저희 측에서의 준비는 모두 끝났으며, 원작사인 Rebel의 생산 진행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상세한 생산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약 주문 특전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눈 모양 날씨 마커와 산악인 미플의 생산이 완료되었습니다. 해당 특전 사은품은 K2 빅박스 에디션과 함께 발송될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산악인 미플과 눈 모양 날씨 마커를 실제 게임에 적용한 사진입니다.





펀자이 한국어판이 곧 입고될 예정입니다. 펀자이는 국내 입고 이후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예약 주문 특전 사은품과 함께 발송될 예정입니다. 발송 예정일이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펀자이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링크: https://www.tumblbug.com/fungi/community


니어 앤 파의 수준 높은 현지화와 품질 관리에 힘쓰기 위해 미공개 프로젝트들의 일정을 잠정적으로 지연하기로 하였습니다. 빠른 시일 내 더욱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