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로터스 프로그 8월 소식지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ip:)

작성일 2020-08-20

조회 25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한 주 내내 계속되던 장마가 지나가고, 다시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과 함께 무더위가 찾아왔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여름, 여러분 모두 시원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이번 여름 동안 많은 이슈가 있었습니다. 그중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의 SNS, 유튜브를 통한 뒷광고 논란이 큰 화제였습니다. 저희도 여러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분들을 통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는 만큼 이번 사태를 가볍게 넘기지 않고 다시 한번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외부 마케팅 채널을 활용할 때, 제품 협찬 또는 제작비를 지급한 경우 해당 내용을 고지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에 관하여서는 저희 의견의 개입보다는 크리에이터의 자율성을 최대한 보장하고 있으며, 리뷰 등 창작물의 경우 최대한 객관적인 정보 위주로 전달해줄 것을 요청하는 편입니다. 현재 저희가 활용한 외부 마케팅 채널을 모두 재확인하는 중이며, 협찬 또는 제작비 지급에 대한 내용이 고지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해당 내용을 표시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혹여 이로 인해 건전한 소비 생활에 피해를 본 분이 계신다면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 일을 꼼꼼하게 진행하지 못한 저희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국내 보드게임 시장의 건전한 소비문화를 위해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스스로에겐 엄격하고 소비자에겐 관대한 기업, 언제나 기대에 부응하는 더욱더 좋은 기업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의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은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이 진행 중이며, 정식 한국어판은 해당 일정에 맞춰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킥스타터 버전과 향후 출시될 정식 한국어판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킥스타터 버전>

  • 모든 스트레치 골 포함
  • 영문판 박스
  • 한국어판 규칙서(변경 또는 추가 선택 가능)


<정식 한국어판>

  • KS 한정 내용물을 제외한 모든 스트레치 골 포함
  • 한국어판 박스
  • 한국어판 규칙서


*KS 한정 내용물

  • 종이 내용물 두께 업그레이드(박스, 게임 보드, 규칙서)
  • 박스 타이틀 UV 처리
  • 턱 박스(카드 보관용)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향후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킥스타터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gamebrewer/arkwright-the-card-game




방랑(Roam)의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방랑은 니어 앤 파의 작가 Ryan Laukat의 작품으로 아르지움(Arzium) 세계관을 공유하는 게임입니다. 2019년에 영문판이 정식 출시되었으며, 출시 전 해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약 5,000명에 달하는 후원을 받으며 큰 성공을 거두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Red Raven Games의 더 많은 훌륭한 작품들을 한국어판으로 출시하기 위해 많은 것을 논의 중에 있습니다. 향후 새로운 소식을 통해 방랑 및 더 많은 작품들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정보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267319/roam




K2 빅박스 에디션 한국어판의 생산이 완료되었습니다.

K2 빅박스 에디션은 현재 선적을 위한 일정을 조율 중에 있으며, 9월 중 국내 입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입고 이후, 예약 주문 한정 사은품을 포함한 예약 주문 수량을 최우선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며, 그 후 A/S 예비 물량을 제외한 뒤, 한정 수량에 도달하지 못한 미판매분, 취소분에 대한 일반 판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일반 판매의 경우 모든 예약 주문 한정 사은품이 제외됩니다.

선적에 대한 상세한 일정이 조율되는 대로 해당 내용을 다시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정보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307621/k2-deluxe




과수원 한국어판의 생산이 진행 중입니다.


현재 한국어판의 생산이 진행 중이며, 10월 국내 입고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향후 더욱 상세한 내용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정보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245487/orchard-9-card-solitaire-game




9월 둘째 주, 류리크: 키예프의 여명과 첫 확장 스톤 & 블레이드의 예약 주문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7월 소식지를 통해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이, 정식 출시 이후 일반 판매 예정이었던 류리크의 판매 일정을 변경하여 9월 둘째 주에 예약 주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해당 예약 주문은 8월 말에 진행되는 류리크: 스톤 & 블레이드 확장 킥스타터의 프로모션 효과 증대 및 충분한 여유 수량 확보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며, 이에 따라 수량에 제한을 두지 않을 계획입니다. 또한 해당 예약 주문은 킥스타터와 구성, 생산, 출시 등 모든 내용 및 일정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상세한 내용을 곧 따로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드게임 긱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228328/rurik-dawn-kiev
류리크 정보 링크: http://www.piecekeepergames.com/games/rurik/
스톤 & 블레이드 정보 링크: https://www.piecekeepergames.com/games/rurik-stone-and-blade/



상인들의 계곡: 특별한 상인들의 길드미니 확장 비버 한국어판의 국내 입고 일정이 지연되었습니다.

8월 중 국내 입고 예정이었던 상인들의 계곡의 입고 일정이 지연되었습니다.


상인들의 계곡은 현재 생산이 진행 중이며, 10월 중 국내에 입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상세한 일정을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