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류리크] 킥스타터 업데이트 #5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ip:)

작성일 2020-09-18

조회 1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키에반 루스의 잠재적 왕위 계승자 여러분,


류리크: 스톤 & 블레이드 킥스타터의 다섯 번째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NEWS 게시판과 예약 주문에 참여하신 ID에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며, 관련 업데이트 내용에 대하여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는 분께서는 답장으로 수신 거부 의사를 회신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당 내용을 이메일로 전달 받지 못하였을 경우 예약 주문에 참여해주신 ID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한 번 더 확인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원문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piecekeepergames/rurik-stone-and-blade/posts/2957377


킥스타터 업데이트 #5


2개의 소셜 스트레치 골을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Q&A 생중계를 위한 질문을 던져주세요.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여러분께서 요청하신대로 소셜 스트레치 골을 추가하였습니다!


1) 소셜 스트레치 골

2) 9월 18일, Q&A 생중계

3) 테이블토피아에서의 스톤 & 블레이드 플레이

4) 스트레치 골 업데이트




소셜 스트레치 골


여러분께서 2개의 웹사이트를 통해 저희를 도와주신다면, 우리는 스톤 & 블레이드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클릭해서 류리크의 페이스북 그룹에 가입하고 1인플(솔로) 리더 카드를 위한 스트레치 골이 달성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첫 번째는 1인플(솔로) 리더 카드입니다. 스트레치 골이 달성된다면, 스톤 & 블레이드에서 2~3장의 카드로 구성된 새로운 리더 카드들이 제공될 것입니다.


글렙(Gleb)의 1인플 AI 버전을 위한 스트레치 골이 달성되기 위해서는, 류리크의 페이스북 그룹 회원이 적어도 200명 증가해야합니다. 오늘 아침 회원 수는 708명이었으니,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회원 수가 908명이 되어야 한다는 소리죠! (게다가, 류리크 커뮤니티는 게임의 새로운 개발 소식들을 접하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클릭하고 류리크의 페이스북 그룹에 참가하세요.


클릭하고 BoardGameGeek에서 3개의 이미지의 좋아요가 100개를 넘어서도록 도와주세요.


다음은 마지막 음모 카드입니다. Conspiracy(모의)는 정말 재밌는 카드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책략 카드 1장을 얻지만, 어떤 것을 얻게 될지는 상대 플레이어가 정해줄 것입니다!


이 음모 카드의 제공을 위해 우리는 3개의 BoardGameGeek 이미지에서 적어도 1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아야 합니다(이것을 위해 BoardGameGeek의 계정이 필요하며, 그것은 무료입니다). 설명의 왼쪽 아래에 있는 작은 엄지 모양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출판사 그리고 수수께끼의 게스트와 함께하는 Q&A 생중계


Kirk(출판사)가 베일에 쌓인 게스트와 함께 9월 18일 금요일 12pm CST / 5pm GMT에 Q&A 생중계를 진행합니다. 우리가 생중계를 진행할 때 링크가 필요하다면 킥스타터에서 댓글을 확인하세요. 그것은 PieceKeeper Games의 유튜브 계정에 게재될 것입니다.


이 양식을 통해 원하는 질문을 미리 제출해주신다면 우리가 답변해드릴 것입니다!(생중계에서 직접 질문을 해도 되지만, 이 경우 우리가 여러분의 질문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클릭하고 질문을 제출해주세요.




이제 테이블토피아에서 스톤&블레이드를 만나보세요.


아직 스톤 & 블레이드를 플레이해볼 기회를 얻지 못했다면, 이제 여러분에게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2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테이블탑 시뮬레이터(Tabletop Simulator)에서는 이미 몇 주 전부터 확장 플레이를 제공했으며, 이번에 테이블토피아(Tabletopia)에 확장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클릭하고 테이블토피아에서 플레이하세요!




스트레치 골 업데이트


우리는 최근에 새로운 음모 카드 2장을 위한 목표 금액 $144k를 달성했습니다! 하나는 상대 플레이어를 위해 업적 카드를 선발하도록 하는 독특한 요소를 더해주는 카드이며, 나머지 하나는 업적을 성취하기 쉽도록 도움을 주는 카드입니다.



  • 외교 - “턴 순서대로, 각 플레이어는 즉시 업적 카드 2장을 뽑습니다. 그리고 1장은 버리고, 나머지 1장은 자신의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줍니다.”
  • 수확 (풍작으로 이름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 “각 업적을 성취하는데 드는 코인 또는 자원을 하나 덜 소모합니다.”


다음 목표 금액은 $154k이며, 스트레치 골은 도서관 서사 건축물입니다. 우리는 또한 2개의 스트레치 골을 더 추가했습니다. 목표 금액을 달성하기까지 얼마남지 않았어요!



게임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Kirk and Emil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