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로터스 프로그 11월 소식지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ip:)

작성일 2021-11-08

조회 13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새로운 소식들을 전달 드릴 생각에 기쁘고 설레는 마음 보다는, 여러 제품들의 거듭되는 입고 지연 소식에 죄송한 마음이 더 앞서는 11월입니다. 코로나 이후 어느 정도 전체적인 일정이 지연될 것이라는 예상은 하였지만, 일부 제품의 경우 그 예상을 훨씬 넘어 지연되고 있어 무척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코로나 이후 전 세계의 생산품 제조 및 물류가 중국으로 집중되고 있고, 그로 인해 중국은 지금 매우 혼잡한 상황입니다. 저희 예정대로 라면 8월에 입고되었어야 할 <니어 앤 파 A/S 물품>은 10월 말에 입고되었으며, 10월 내 입고되었어야 할 <토르투가 2199>, <룰벤더스>, <스트로가노프>, <히포크라테스>, <브루: 마법의 물약> 제품은 운송 일정 지연을 거듭한 끝에 최근에야 운송 및 입고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저희가 출시하는 제품들의 경우 대부분 많은 단위를 생산하는 것이 아닌 2,000개 미만의 적은 수량을 생산하기에, 구성품의 재질이 다양할 경우 진행 속도를 올리기가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해외의 타 출판사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경우, 생산 수량이 많이 증가하기에 업무 진행이 조금 더 수월한 편입니다. 모두 저희가 아직 부족함이 많기에 겪는 고충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계획대로 라면 이번 달 진행했어야 할 <슬리핑 갓즈>의 펀딩 또는 선주문은 기존 펀딩 & 선주문 제품인 <류리크>, <상인들의 계곡> 제품의 일정이 지연되면서 잠정적으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생산은 계획에 따라 이번 달 시작될 예정이나, 기존 펀딩 & 선주문 제품이 일부 지연된 상황 속에서 새로운 제품의 펀딩 또는 선주문을 시작하는 것은 저희와 고객 여러분 모두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슬리핑 갓즈> 제품의 판매 일정에 관한 많은 문의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다 구체적인 기획안이 설정될 경우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를 향해 따뜻한 관심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드리기 위해 더 많은 열정을 쏟아부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 걸음 한 걸음, 겨울이 조금씩 다가오고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해선 다들 미리 미리 준비해야겠죠? 여러분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쉿! 이건 비밀인데요.. 이벤트 초대장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발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카톡 채널을 친추해두시면 누구나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답니다.




<토르투가 2199>, <룰벤더스>, <스트로가노프>, <히포크라테스> 제품은 '겨울이와썹?!' 이벤트에서 첫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토르투가 2199>, <룰벤더스> 제품은 450개 수량 제한이 있을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향후 공지될 이벤트 안내 게시글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니어 앤 파> A/S 물품의 출고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CJ대한통운 앱을 설치하실 경우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하며, 이번 주 내 A/S 물품을 수령하지 못한 A/S 신청자분께서는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니어 앤 파> 제품 및 관련 악세서리, 호박광산 확장 등은 곧 정식 출시되며, '겨울이와썹?!' 이벤트 또는 타 유통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펀딩 참여자에게 제공되었던 펀딩 한정 사은품은 판매 구성에 포함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브루: 마법의 물약> 제품의 입고가 지연되었습니다. <브루: 마법의 물약> 제품은 11월 말 입고될 것으로 예상되며, <반려 크리처> 포일 프로모 팩과 함께 입고될 예정입니다.




<류리크> 제품의 입고가 다시 한 번 지연되었습니다. 올해 연말 또는 내년 초 입고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선주문 참여자분들께서는 아래 링크의 공지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링크: https://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914/





<상인들의 계곡> 시리즈의 입고가 지연되었습니다. 올해 연말 또는 내년 초 입고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펀딩 참여자분들께서는 아래 링크의 공지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링크: https://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913/




본문의 인사글 에서 말씀 드린 내용과 같이, <류리크>, <상인들의 계곡> 제품의 입고가 지연된 관계로, <슬리핑 갓즈> 제품의 판매 일정을 잠정적으로 지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전 제품에 걸쳐 계속되는 지연이 발생하는 상황 속에서 새로운 펀딩 또는 선주문을 진행하는 것은 저희와 고객분들 모두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하였기 때문입니다. <류리크>와 <상인들의 계곡> 제품의 새로운 입고 일정이 보다 구체적으로 가시화되면, 그에 맞춰 다시 판매 방법과 일정 등을 기획할 예정입니다. <슬리핑 갓즈>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문의에 감사드립니다.

<슬리핑 갓즈>는 번역 작업 및 내용물 그래픽 편집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로고와 커버 이미지 작업, 그리고 오류 발견 및 교정을 위한 검수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노소어 월드>의 번역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원작사인 Pandasaurus Games로부터 현지화 작업을 위한 파일을 전달 받았으며, 본격적으로 작업에 착수하였습니다.





<카라라의 궁전>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원작사인 Game Brewer에서는 Game Found에서 12월 6일 펀딩을 시작할 예정이며, 한국어 규칙서가 선택 가능할 예정입니다. Game Found 펀딩 시 선택 가능한 한국어 버전은 규칙서만 한국어로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완전한 한국어판을 원하는 분께서는 향후 자사에서 출시될 정식 한국어판을 구매 부탁드립니다. 아직 자세한 구성이 정해지지 않은 관계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향후 다시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logo

아래 SNS 채널을 구독하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Home | KakaoTalk |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kakao facebook instagram youtube

©2021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All Rights Reserve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구상운

    작성일 2021-11-08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작성일 2021-11-09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